광고PR트랙
- 기업과 제품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광고 홍보의 기획과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등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이론 기초 교육
- 통합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실행하기 위해 필수적인 크리에이티브 역량 및 디자인, 촬영, 편집 등의 실무 역량 교육
- 광고‧PR 회사와 학과 간의 긴밀한 산학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현장실습, 인턴십 등의 실무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실무 중심의 취업연계
교육내용
1~2학년 과정에서는 광고, PR,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브랜드매니지먼트, 디자인 등의 전공 기초 지식을 제공하고, 3, 4학년 과정에서는 광고PR 전략기획, 기사작성, 카피라이팅, 인쇄, CF, BTL 광고제작, VirtualCompany 등의 실습 교육을 통해 광고 실무의 전 과정을 현장과 동일하게 학습합니다.
졸업 후 진로
광고PR기획자, 마케팅 커뮤니케이터, 카피라이터, 그래픽디자이너, CF프로듀서, 미디어플래너, 브랜드매니저 등의 직종으로 진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 광고회사나 PR회사, 디지털마케팅회사, CF프로덕션, 인터넷광고회사 등 광고홍보분야, 또는 일반 기업의 광고홍보 마케팅 부서로 취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