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영상미디어학과 산학협력 동계 겨울 워크샵 개최
작성일
2018.02.08
조회수
262
작성자
김예은

한라대학교 광고영상미디어학과

12회 동계 산학협력워크샵 개최

현업인을 통한 생생한 업무 사례로 현장 감각 및 다양한 노하우 습득 기회 마련

 

▶ ㈜대홍기획 황태준 책임이 학생들에게 광고제작과정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광고영상미디어학과(학과장: 유선욱)는 예비광고홍보인 육성을 위해 갖춰야 할 지식 및 역량에 대한 다양한 주제를 다룬 워크샵 강의를 1월 11~12일간 ㈜대홍기획과 ㈜코콤포터노벨리에서 진행하였다.

 

▶ 황태준 책임과 광고영상미디어학과 교수님들, 학생들과의 기념사진

 

 

□ ㈜대홍기획(대표: 이갑)에서 실시한 1강은 대홍기획 디지털 마케팅 3팀 황태준 책임자와 PR팀 이희연 팀장이 강의를 진행하였다. 이번 강의에서 학생들은 광고 제작과정 및 대홍기획이 집행했던 광고 중 성공사례들을 통해 다양한 광고 전략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코콤포터노벨리 김기훈 대표가 강의에 앞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다음 강의는 ㈜코콤포터노벨리(대표: 김기훈)에서 김기훈 대표와 유재웅 차장이 맡았다. 김기훈 대표는 학생들에게 PR전문가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점차 성장해가는 PR산업의 미래에 대해 설명하였다. 유재웅 차장은 학생들과 PR의 역할 및 홍보기획안 작성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 산학협력워크샵을 마친 학생들이 수료증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성민(광고영상미디어학과 2학년)학생은“이번 제12회 산학협력워크샵을 통해 최근 PR의 동향을 전문가로부터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좋았다. 예비광고인으로서 한 걸음 더 성숙해질 수 있었던 워크샵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현재까지 제12회를 맞이한 한라대학교 광고영상미디어학과 산학협력워크샵은 매학기 방학마다 진행되며 학생들에게 다양한 현장 경험과 전문가가 갖추어야 할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